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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수주중학교 개인정보처리방침

수주중학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ㆍ공개합니다.
수주중학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ㆍ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공공 업무의 적절한 수행과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수주중학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 수주중학교 홈페이지(http://www.sujums.kr)를 통하여 공지하겠습니다.
본 방침은 2020년 7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
  •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보유 기간 및 개인정보의 항목)

    수주중학교에서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수주중학교에서 개인정보 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ㆍ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 목적, 보유 기간, 개인정보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파일명 처리 목적 보유 근거 개인정보파일에 기록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보유 기간
    학교생활기록부 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를 통한 내실화 도모 초ㆍ중등교육법 제25조, 학교생활기록의 작성 및 관리 지침 제5조, 초ㆍ중등교육법 시행령 제106조의3 사진, 인적사항(성명, 성별, 주민등록번호, 주소, 특기사항), 학적사항 등 준영구
    학생건강기록부관리 학생건강기록 관리 학교건강검사규칙 제9조, 학생건강기록부등전산처리 및 관리지침 제14조 성명, 성별, 주민등록번호, 혈액형, 학교, 학년, 반, 번호, 담임성명, 전염병예방접종, 키, 몸무게, 신체의 능력, 건강검진현황 졸업 후 5년
    학부모서비스이용자명단 학부모의 자녀정보 열람 교육기본법 제23조의3 학부모성명, 학부모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자녀성명, 생년월일, 신청자와의 관계, 학번, 승인일자 회원탈퇴 시까지
    발전기금기탁자관리 학교발전기금 기탁자 및 내역관리 초ㆍ중등교육법 시행규칙제45조, 52조 성명, 상호, 사업자번호, 주민등록번호, 대표자성명, 주소, 전화번호 5년
    학교홈페이지 회원정보 홈페이지 회원 관리 정보주체 동의 회원유형, 성명, ID, 비밀번호, 생년월일, 이메일 졸업 시/회원탈퇴 시까지/ 2년 등
    민원처리부 민원접수 및 처리 관리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 성명, 주소, 연락처, 용도 10년
    학교운영위원회명부 학교운영위원회 구성 및 운영관리 초ㆍ중등교육법 제34조, 초ㆍ중등교육법 시행령 제62조 성명, 주소, 전화번호 10년
    스쿨뱅킹(CMS)정보 학교에서 고지되는 각종 납부금의 자동이체 정보주체 동의 학생명, 학년, 반, 번호, 생년월일, 보호자명, 보호자생년월일, 연락처, 계좌번호 졸업후 5년

    ※ 좀 더 상세한 수주중학교의 개인정보파일 등록사항 공개는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www.privacy.go.kr) → 개인정보민원 → 개인정보열람 등 요구 → 개인정보파일 목록 검색 메뉴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2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수주중학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제공 제한)에 따라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다음 각 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없이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정보주체 또는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 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로서 보호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친 경우
    • 조약, 그 밖의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하여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형(刑)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수주중학교는 다음과 같은 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제공 목적 및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파일명
    개인정보제공받는
    기관
    개인정보
    제공근거
    개인정보
    제공항목
    개인정보
    제공목적
    개인정보
    보유기간
    학교생활기록부 진학 희망대학, 병무청, 전·편입학교 초.중등교육법 제25조 사진, 인적사항, 학적사항 등 학생의 학업성취도 평가를 통한 내실화 도모 사안발생시 전자문서
    학생건강기록부관리 상급학교, 전·편입학교 초.중등교육법 제30조 성명, 성별, 주민등록번호, 혈액형 등 학생건강기록 관리 사안발생시 전자문서
  • 제3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수주중학교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업무명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항목) 수탁자(담당자 연락처) 관리현황 점검결과
    홈페이지 유지관리 홈페이지 회원정보(회원유형, 성명, ID, 비밀번호, 생년월일, 이메일) 경기도교육징보기록원(031-240-6404) 양호
    졸업 앨범 제작 사진 촬영 및 앨범 제작(학교, 학년, 반, 번호, 이름, 사진) ○○사진관(000-000-0000) 양호

    수주중학교 홈페이지 유지관리는 학교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에 관한 사무로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에 위임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주중학교는 위탁 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4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ㆍ의무 및 그 행사방법)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은 수주중학교에 대해 언제든지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열람요구
    •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3. 삭제요구
    • 4. 처리정지 요구

    위에 따른 권리 행사는 수주중학교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개인정보 열람 요구서]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수주중학교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제5조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삭제 청구)

    정보주체는 수주중학교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열람 및 정정·삭제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에 대한 처리부서
      번호 개인정보파일명 열람/정정/처리정지/삭제 처리부서 전화번호 비고
      1 학교생활기록부 교무기획부 070-7013-2540  
      2 학생건강기록부관리 체육보건부 070-7013-2568  
      3 학부모서비스이용자명단 교육정보부 070-7013-2555  
      4 발전기금기탁자관리 교육행정실 070-7013-2507  
      5 학교홈페이지회원정보 교육정보부 070-7013-2503  
      6 민원처리부 교육행정실 070-7013-2507  
      7 학교운영위원회명부 교육행정실 070-7013-2506  
      8 스쿨뱅킹(CMS)정보 교육행정실 070-7013-2507  

      ※ 정보주체는 제1항의 열람청구 접수·처리부서 이외에, 행정안전부의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웹사이트(www.privacy.go.kr)를 통하여 개인정보 열람청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포털 → 민원마당 → 개인정보 열람 등 요구(본인확인을 위하여 아이핀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이 필요함)

    • 2.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처리절차
      개인정보열람
      정보주체 열람청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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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열람통지서 (10일 이내)
      개인정보처리자
      개인정보 정정·삭제
      정보주체 정정·삭제요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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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정·삭제결과통지서 (10일이내)
      개인정보처리자
      개인정보 처리정지
      정보주체 처리정지요구서
      ────────────────────▶

      ◀────────────────────
      결과통지서(10일이내)
      개인정보처리자
    • 3. 개인정보 열람 제한
      • 가. 개인정보 열람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제4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1)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3) 공공기관이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조세의 부과·징수 또는 환급에 관한 업무
          • 「초·중등교육법」 및 「고등교육법」에 따른 각급 학교,「평생교육법」에 따른 평생교육 시설,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라 설치 된 고등교육기관에서의 성적 평가 또는 입학자 선발에 관한 업무
          • 학력·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 심사에 관한 업무
          • 보상금 산정 등에 대하여 진행 중인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 다른 법률에 따라 진행 중인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 4. 개인정보 정정ㆍ삭제 요구
      • 가. 수주중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에 따라 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5.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 가. 수주중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에 따라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37조제2항에 의하여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2) 다른 사람의 생명ㆍ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3)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 4)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 6.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를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방법·절차에 따라 대리인에게 하게 할 수 있으며,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그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 7. 손해배상 청구
      • 가. 수주중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하여 수주중학교가 개인정보 보호법을 위반한 행위로 정보주체가 손해를 입은 경우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합니다.
  •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수주중학교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파일의 보유가 불필요하게 된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파일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존합니다.

    • 1. 파기절차 : 수주중학교는 파기하여야 하는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 개인정보 파기계획을 수립하여 파기합니다. 수주중학교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선정하고, 수주중학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파기합니다.
    • 2. 파기방법
      •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나.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수주중학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에 따라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내부 관리계획 수립·시행, 취급자 교육,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 시스템 설치, 보안 프로그램 설치 등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분야별책임자)

    수주중학교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책임자 교감 박00 담당자 교육정보부 안○○
      전 화 070-7013-2502 전 화 031-7013-2555
  • 제9조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 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해서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침해 상담, 신고, 분쟁조정 신청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국번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개인정보보호위원회 운영) 1833-6972 http://www.kopico.go.kr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국번 없이) 1301 http://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 없이)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 ○ 행정심판 청구
      •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경기도교육청 행정심판위원회 전화번호 안내 031-249-0675 http://www.simpan.go.kr
  • 제10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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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쿠키의 사용 목적 : 자주 찾는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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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개인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11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0년 7월 20일 부터 적용됩니다.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수주중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교 내 CCTV 설치 운영 계획서

  • 1. 설치 목적

    학교 폭력 및 범죄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과 학교 시설물 도난, 오염물 투기 등으로부터 사전 예방을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 2. 설치 운영 계획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교육 공동체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교내 ‘CCTV 선정 및 설치 위원회’에서 심의 후 학교장이 결정한다.

    • 가. 설치위원회 구성 : 9명
      • • 학생, 학부모, 교직원, 외부인사 등으로 설치위원회 구성
        • 위원장 : 교감
        • 부위원장 : 생활인권안전부장교사
        • 간사 : 안전담당교사
        • 학생위원 : 학생회 대표 2명
        • 교직원위원 : 행정실장, 교사 2명
        • 학부모위원 : 1명
      • • 설치위원회의 임무 :CCTV 구체적인 설치 장소 협의, 설치 관련 제반사항 협의 결정, CCTV 설치 업체 선정
      • • CCTV 선정 및 설치 위원회 구성
        위원장 교감 박OO
        부위원장 생활인권안전부장 정OO
        간사 안전담당교사 이OO
        학생위원 교직원위원 학부모위원
        회장 정OO   행정실장 한OO (학부모대표)
        부회장 김OO   교무기획부장 정OO  
              체육보건부장 유OO  
    • 나. 설치 장소 기준
      • 카메라
        • 생활지도 취약지역에 설치하되, 카메라가 학교 영역을 벗어나지 않도록 유의
        • 인권침해 요소가 없도록 반드시 설치위원회 협의를 거쳐 설치
      • 모니터 및 컴퓨터
        • CCTV관리, 운영 책임자를 지정하고 모니터링이 적합한 장소에 설치
          (1층 생활인권부실에 모니터를 설치하고 관리)
    • 다. 운영 내용
      • 학교폭력 예방 활동
        • 1) 교내 복도 및 계단 등 학교 폭력이 발생하기 쉬운 사각지대에 CCTV를 설치하여 학교 폭력 예방 ㆍ 근절 활동을 지원
        • 2) 흡연 및 약물 오남용을 사전에 예방하여 투명하고 안전한 학교문화를 정착
      • 안전사고 사전 예방 활동
        • 1)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과 학교시설물 개방에 따른 도난, 오염물 투기등으로부터 사전 예방
        • 2) 상시 모니터를 통한 화재 사전 예방 활동
        • 3) 불특정 외부 침입자 상시 확인
  • 3. 인권 침해 예방 준수 방안
    • 1) CCTV 설치목적을 법률에서 명확히 규정하고,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목적 외 용도로 사용 할 수 없도록 한다.
    • 2) CCTV 설치에 대한 사전, 사후 고지 의무 및 촬영대상자의 동의 절차를 갖춘다.
    • 3) CCTV에서 녹화 ㆍ보존된 내용의 정확성을 확보한다.
    • 4) 촬영범위를 제한한다.
    • 5) 녹음기능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한다.
    • 6) CCTV 촬영 녹화기록물에 대한 제3자 제공에 대하여 엄격히 규제하고, 자료의 보유기간을 한 달로 제한한다.
    • 7) 기술적 보안 조치는 물론, 운영권한, 촬영된 자료에 대해서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제한하는 등 인적 보완 조처를 한다.
    • 8) CCTV 시스템의 기본적인 사항에 대하여 모든 사람이 알 수 있도록 공지한다.
    • 9) CCTV 운영에 대하여 정보주체의 관리통제권을 보장한다.
    • 10) 설치, 관리, 유지와 관련하여 그 주체와 자격을 명확히 한다.
      주체는 교장, 교감, 행정실장, 생활인권부 교사로 한다.
  • 4. 사후 관리 계획 및 기대효과
    • 1) 취약 지역 상시 설치 운영 및 모니터링 활동전개
    • 2) 상시 녹화를 통한 흡연, 비행, 폭력 예방 분석 활동 전개
    • 3) 녹화 분석(비디오, 녹음 등)을 통한 생활지도 개선
    • 4) 학생 안전사고 사전 예방 활동 전개
    • 5) 폭력 없는 안전학교 추진으로 즐겁고 행복한 학교 풍토 조성
  • 5. 학교 CCTV 설치·운영 현황
    설치·운영계획 수립여부 설치 대수 적외선기능보유대수 CCTV 화소수 통합관제센터연계
    40만 이하 40만 이상 50만~80만미만 80만~100만미만 100만이상 유(대수)
    28 20         28 28  
    연번 설치장소 대수 보관장소 촬영 시간 촬영범위 보관기간
    1 주차장1 1 생활인권부 24시간 주차장일대 30일
    2 주차장2 1 생활인권부 24시간 주차장일대 30일
    3 급식실뒤 농구대 1 생활인권부 24시간 농구대,분리수거 30일
    4 주차장3 1 생활인권부 24시간 주차장일대 30일
    5 중앙현관앞 1 생활인권부 24시간 중앙현관 30일
    6 북쪽옥상입구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7 북쪽4층(수학교과실)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8 시청각실뒷계단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9 3층중앙(2-7반)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10 남쪽4층(2-3반)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11 북쪽3층(기술실)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12 북쪽5층(1-5반)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13 3-4반복도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14 시청각실뒷문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15 남쪽3층(여교사휴게실) 1 생활인권부 24시간 복도 30일
    16 주차장4 1 생활인권부 24시간 주차장일대 30일
    17 주차장5 1 생활인권부 24시간 주차장일대 30일
    18 실외정자 1 생활인권부 24시간 정자 및 자전거 거치대 30일
    19 정문 1 생활인권부 24시간 정문출입구 30일
    20 북측농구장 1 생활인권부 24시간 농구장 30일
    21 차량출입구 1 생활인권부 24시간 주차장출입구 30일
    22 운동장 1 생활인권부 24시간 운동장일대 30일
    23 중앙현관(외부) 1 생활인권부 24시간 중앙현관 30일
    24 정문 1 BTL팀장 및 당직실 24시간 연못일대 30일
    25 주차장 1 BTL팀장 및 당직실 24시간 주차장일대 30일
    26 중앙현관(내부) 1 BTL팀장 및 당직실 24시간 중앙현관 30일
    27 보건실 앞 1 BTL팀장 및 당직실 24시간 복도 30일
    28 급식실 후문 농구대쪽 1 BTL팀장 및 당직실 24시간 농구장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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